하모니카 AS 접수 방법
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28 낙원빌딩 527호
뮤직메카 02-3676-5150
1
먼저 메모지에 아래 관련 사항을 기재해주세요 (a~d까지 총 4가지 항목)
a.대략적인 하모니카 구매 시기 (년/월)
b.수리요청 부위.
리드교체, 청소, 조율 등
c.뮤직메카에서 구입 여부 (검수증동봉 또는 구매시기와 입금자 성함을 알려주시면 확인가능합니다.)
(당 몰에서 구입하신 경우 AS비용이 저렴합니다.. 아래 수리가격표 참조)
d.수리 완료 후 받아보실 배송지 정보 기재 (성함/연락처/주소)
(정확히 기재해 주세요)
위 내용을 모두 기재해주신 후
박스에 튼튼하게 포장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!
택배비는 선불입니다
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28 낙원빌딩 527호
뮤직메카 02-3676-5150
#가끔 하모니카를 케이스에 넣지 않거나
파손 방지 내장재 없이 간단하게 보내는 경우가 있습니다
이는 배송 중 파손의 원인이 되며
위에 상황처럼 택배를 보내셨다 파손이 된 경우에는
저희 뮤직메카와 담당 택배사 모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
이점 유의해주세요!!
2,
AS 하모니카 도착 후 총 수리 소요기간은 7~10일입니다
담당 실장님께서 차례가 된 하모니카의 보내주신 메모와 증상을 확인하고
해당 고객님께 연락하여 간단한 설명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
하모니카는 부속이 작고 섬세하여
수리하는데 상당한 시간과 노동력이 필요한 악기입니다
급하시더라도 충분한 여유를 갖고 기다려 주세요 ^^
3,
수리 완료 후 해당 고객님께 문자로 택배비 포함 수리비용을 안내 해 드립니다.
입금 후 답장을 주시면 해당 주소로 택배비 착불로 보내드립니다.